영화정보

어린 의뢰인 리뷰 및 예고편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0회 작성일 21-01-14 09:43

본문

이 영화는 실화를 바탕화으로 하고 있으며 칠곡겹곡리놀도 계모사건을 아시는분들도 있겠지만 정말 경악아녹리의 을 금치 못할 사건이라고 할수 있답니다.

역수신나 많은분들이 보기 위해서 폭행하는 장면들이는놀에 많이 순화가 된것 같은데 그대로 그 상황들을제도녹살한 어느정도 짐작할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이보다걸잡돌엄 더했으면 더했지 덜하지는 않았을 것라는 생각일끝루밖 이 들었습니다. 영화를 보고나면 분노가 바작한 치밀어 오르지만 이걸 빨리 알아주지 않았던접책엘작흔 어른들의 책임도 있습니다.

내용은 칠곡계모오문기섭 가건을 담고 있으며 100%는 똑같다고 할 수는매원일품 없지만 비슷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보해통 다빈이와 민준이는 남매인데 친절하고도 상냥한승흔로망사 새엄마가 생겨서 이 둘은 좋아합니다. 하지만다갛그창 그것도 잠시 그 엄마의 본모습이 나오게 됩우꽤미품니다.

잘못했다고 해서 때리는 수준이 거의기짚앋 고문 수준으로 학대를 합니다. 그래서 누나난사후미사 다빈이는 경찰서에 가서 도움을 요청하지만을사써앙 아동복지센터로 넘겨져 정엽을 만나게 됩니다.



두스심을 다른 어른들은 다빈이를 뭐라하고 마치 잘못추석도 한 마냥 말을 하게 됩니다. 이렇다보니 다빈이는짚흔동살생 어른들을 믿을수가 없다라고 생각하지만 복지나라서선 센터에서 만난 정엽한테 마음을 터놓게 됩니다.

심원을 정엽은 두 남매를 귀찮아하면서도 잘 받아막짚잘 주고 이해를 해주는것 같았지만 지금의 현 상황제짂잡살은 을 싫어합니다.

자기가 아동복지센터에서다갛시우 일을 하는게 마음에 들지 않았던 겁니다.칙꽤어나 아는 사람을 통해 그렇게 원하던 대형로펌으로막석사 들어가게 됩니다.

그러면서 복지센터도 그만녹한장든임 두게 되고 두 남매와도 이별을 하게 됩니다. 을리걸해 뻔한 거짓말을 하고 가지만 남매는 정엽의 론꺼럽님 말을 믿지만 나중에 아니라는것을 다빈이는바라도 깨닫고 실망갑을 가지게 된답니다.

그러다 정말놀전관살서 끔찍한 사간이 벌어지게 됩니다. 바로 동생님녹을섭 민준이가 죽는 사건이 발생하게 되는데 어처번원소나 구니가 없는 것은 가해자가 10살밖에 안되는보짚무 친구나 다빈이었습니다.

정엽은 이건 말이 안된반통엘미짂 다고 하면서 어떻게든 다빈이를 도울려고다엘른대 합니다.

실화를 담은 영화이기 때문에 어떤역분심벌 흐름인지 대충 스토리가 짐작이 가겠지만은온석책 생각하는것과 직접 보는것과는 다를수가 있으니승생부난곡 보게되면 한참을 생각하게 만드는 영화라고걸깨돌떠 할 수가 있답니다. 이상으로 p2p사이트 순위 쿡파일이였습니다.id&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www.qookfile.co.kr All rights reserved.  [Mail inquiry]